일산룸에서 이제 동영상을 활용하여 매출을 올리는 방법에 대해 함께 생각해보겠습니다

이때 추천할 동영상마케팅 채널은 단연 유튜브입니다

그렇지만 남들이 모두 한다니까 우리도한다는 태도는 금물입니다

왜 지금 동영상인지 여러 채널 중에서 왜 굳이 유튜브인지 한번쯤 생각해보고 시작해야 합니다

일산룸에서 여전히 블로그나 카페등을 보면 글이나 사진 중심으로 만들어진 콘텐츠가 많습니다

그러나 글이나 사진만으로는 표현하기 어렵거나 불가능한 부분이 늘 있기 마련이죠

그럴때 동영상을 활용하면 수십 수백장의 텍스트나 사진을 동원해도 전달하기 힘든내용을 쉽고 빠르게 전달할수 있습니다

또 하나 중요한점은 사람들은 한번도 본적없는 상품보다는 동영상으로 한번이라도 본 상품을 선택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는 것입니다

다소 비싸거나 평소 잘 모르는 분야의 상품을 살때 우리가 어떻게 행동하는지 떠올려보세요

제일먼저 주변에 있는 친구나 지인에게 괜찮은 상품을 추천해달라고 부탁하게 되죠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하기전에 다른 구매자의 사용후기나 리뷰를 찾아 읽기도 합니다

사람들은 자신이 알지 못하는 쪽보다는 조금이라도 더 많이 아는 쪽을 선택합니다

집근처에 미용실 두군데가 새로 생겼다고 생각해 보세요

한곳은 불투명한 시트로 가려져 있어 밖에서안쪽을 볼수가 없습니다

반면 일산룸에서 다른 한곳은 투명 유리로 되어 있어 안쪽이 훤히 들여다 보입니다

살펴보니 미용사가 열심히 손님을 대하고 있습니다

두곳중 어느쪽을 선택하게 될까요?

한때 음식점 주방 청결이 사회 문제로 제기된적이 있습니다

음식점 중에서도 주방에서 일하는 모습이 보이도록 주방벽을 유리로 바꾸는곳이 많아졌습니다

심지어 주방에서 일하는 모습을 cctv로 찍어서 모니터로 공개하는 곳들도 생겨났습니다

이런사례들이 말해주는 것은 과연 무엇일까요?

바로 보는것의 힘입니다

동서고금을 가리지 않고 백마디 말보다 한번 직접 보는게 낫다고 합니다

일산룸에서 사람들은 자신이 직접 보지 못한것에 대해서는 불안을 느끼고 피하려 합니다

반면 평소 자주 보아서 잘아는것에 대해서는 안심하고 선택합니다

동영상을 비지니스나 마케팅에 활용하여 얻는 최고이점은 고객이 직접 눈으로 확일할수 있게 보여줌으로써 상품과서비스를 더 자세히 알고 믿도록 할수 있다는것입니다

원리는 단순합니다 잘 보여줄수록 선택받을 확률도 높아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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